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자료

Home > 고객센터 > 홍보자료

[한국목재신문]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 볼 수 있는 업종변경창업 원한다면, 장도뚝배기 샵인샵(shop in shop) 창업주 모집에 주목해야

관리자 2019-11-15 13:58:02 조회수 8,412

기사바로가기 ◀클릭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간단하지만 건강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한식 메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다. 이에 업종변경창업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지강에프앤비가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가맹점을 운영할 창업주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강에프앤비는 업계 최초로 비벼먹는 짜글이&뚝배기를 선보인 ‘장도뚝배기’와 순대국전문점 ‘계경순대국’을 런칭한 바 있다. 


업종변경창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장도뚝배기’는 찌개, 돈까스, 알탕, 우동, 제육볶음 등 다채로운 한식/분식 메뉴와 함께 차별화된 짜글이와 뚝배기 메뉴를 갖추고 있어 단골 고객의 확보가 용이하다. 아침 식사는 물론 저녁 회식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계경순대국’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보편적인 맛이 특징이다. 

숍인숍 형태로 매장을 개설하게 되면 공유주방을 사용하여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장도뚝배기와 계경순대국의 모든 메뉴는 완제품 형태로 유통되기 때문에 외식업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창업자나 1인 창업자, 부부 창업자들도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주방 전문 인력을 두지 않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 


기존에 다른 업종의 자영업을 하고 있다가 한계에 부딪혀 업종변경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업종변경창업은 초기 투자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지만 제대로 된 아이템을 찾지 못한다면 비용만 들이고 전환 효과를 보지 못해 더욱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꼼꼼한 조사가 필요하다. 장도뚝배기 본사에서는 업종전환창업이나 숍앤숍 창업에 관심이 있는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최소한의 인력과 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자 하는 한식 업종변경창업 전문점 장도뚝배기 본사에서는 키오스크 셀프 무인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장 운영 부담을 최대한 줄이고 있다. 1개의 점포에서 2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샵인샵 형태의 매장을 추천하는 것 역시, 수익구조를 개선하고 가맹점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지강에프앤비 이창관 대표이사는 “장도뚝배기와 계경순대국을 샵앤샵으로 운영하는 매장은 배달 및 테이크아웃(포장) 전문점으로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매장이라고 해도 문제 없이 매출을 올릴 수 있다. 1인분 주문에 특화되어 있는 메뉴 구성은 1인 가구부터 노년 가구, 신혼부부, 자취생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끌어들이는 동력이 된다.”고 설명했다. 

장도뚝배기와 계경순대국은 최신 업종변경창업 트렌드에 맞게 주류를 일절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때문에 매장 내의 안전사고 발생 위험성이 매우 낮다. 부부나 주부, 청년, 여성 1인 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혼자서도 안심하고 운영할 수 있는 매장, 소자본창업이나 여성창업, 인건비나 기타 운영비의 거품을 뺀 창업아이템을 원한다면 장도뚝배기와 계경순대국 숍인숍 창업에 대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컨설팅은 ㈜지강에프앤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퀵메뉴

  • 문의전화 1522-4171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