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자료

Home > 고객센터 > 홍보자료

[한국목재신문]업종변경창업 아이템 ‘장도뚝배기’, 샵인샵창업으로 창업 비용 낮춘다

관리자 2020-01-17 16:36:35 조회수 1,445

기사바로가기 ◀클릭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업종변경창업은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수익이 제대로 나지 않는 업주들이 고려하는 창업 방식이다. 어려운 현재를 타파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수익률이나 운영 구조를 꼼꼼히 살펴봐야 하며 초기 투자비용, 창업비용의 문턱이 높지 않은지 알아봐야 또다른 실패를 막을 수 있다. ‘집밥’ 같은 뚝배기 메뉴를 앞세워 업종변경창업을 돕고 있는 ‘장도뚝배기’는 샵인샵창업 등을 통해 창업비용을 최대한 낮추어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고 있다. 


업계 최초로 비벼먹는 뚝배기를 개발하고 한식, 분식 등 질리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메뉴를 선보이는 ‘장도뚝배기’는 배달창업 및 샵인샵창업,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다. 기존 시설을 최대한 이용하면서 ‘장도뚝배기’만의 특성을 살린 부분공사를 허용하기 때문에 이미 식당을 운영하던 상황이라면 초기 창업비용을 대폭 낮출 수 있다.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을 해야 하는 자영업자들은 인건비나 임대료 등 고정 지출비용만으로도 충분한 부담을 느끼고 있다. 때문에 업종변경창업 ‘장도뚝배기’는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홀 관리 인력이 없어도 창업주 혼자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 주방 역시 본사 공장에서 완조리 제품이 배달되는 ‘원팩 시스템’을 개발하여 초보 창업주라도 어려움 없이 조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샵인샵창업을 원할 경우 본사의 전문가가 공유주방으로서 효율성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방향으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배달창업을 적극 지원하여 좋지 않은 상권이라 해도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 ‘장도뚝배기’는 1인 가구를 공략해 다양한 메뉴 구성을 갖추어 두었기 때문에 오늘날 외식트렌드에 부합하는 성장이 가능하다. 

초보창업자의 업종변경창업과 샵인샵창업, 배달창업 등을 적극 지원하는 ‘장도뚝배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안한다. 본사의 교육을 충실히 이행하면 누구나 자기만의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며 ‘장도뚝배기’ 가맹점별 상권을 보호하여 모두가 공생,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퀵메뉴

  • 문의전화 1522-4171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