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자료

Home > 고객센터 > 홍보자료

[서울와이어]한식배달전문점창업 ‘장도뚝배기 화곡점’ 5월 31일 오픈…숍인숍 공유주방 ‘눈길’

관리자 2019-05-31 14:23:00 조회수 1,824

기사바로가기 ◀클릭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 ‘장도뚝배기 화곡점’이 5월 31일 오픈해 숍인숍 공유주방을 바탕으로 비벼 먹는 짜글이전문점 메뉴부터 ‘계경순대국’의 대표메뉴 순대국까지 다채로운 요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픈을 앞둔 한식배달전문점 장도뚝배기 화곡점은 숍인숍 형태의 공유주방을 통해 ‘장도뚝배기’의 김치찌개전문점 메뉴와 각종 짜글이, 뚝배기 요리는 물론 순대국전문점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의 메뉴까지 두루 제공할 수 있다. 이에 단일 메뉴를 판매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으며, 메뉴 선택폭이 넓어 신혼부부, 대학생, 자취생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혼밥전문점으로서 배달앱을 통해 1인가구와 소규모가구, 혼밥혼술족에게 최적화된 1인분 배달서비스도 제공한다. 소자본?소규모창업 매장으로도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배달과 포장(테이크아웃)이 주력서비스라는 점도 본 배달한식창업 매장의 강점이다. 

 해당 가맹점을 오픈하는 장도뚝배기는 소자본?소규모 여성창업, 업종전환창업, 초보 청년창업, 부부창업 등 여러 유형의 창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식전문점 프랜차이즈다.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부상한 집밥 컨셉의 짜글이, 뚝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집밥전문점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전문 장도뚝배기 매장은 키오스크 무인화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본 키오스크 무인화시스템은 여자창업자, 소자본 주부창업자, 업종변경창업자 등 누구나 매장을 편하게 운영할 수 있게 기여하는 동시에 물론 인건비 절감에 도움을 줘 소규모 1인창업배달전문점에도 유용하다.


또한 장도뚝배기는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을 신속히 파악하고 짜글이, 찌개(김치찌개 뚝배기), 뚝배기, 돈까스, 제육볶음, 알탕, 우동 등 다양한 메뉴를 구비했다. 창업대출 부담없이 업종변경창업으로 김치찌개배달전문점을 오픈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는 점도 장도뚝배기가 업종전환창업에 특화된 프랜차이즈로 꼽히는 이유 중 하나다. 


아울러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장도뚝배기는 주류를 팔지 않아 여성 창업 뜨는 아이템이자 주부창업 소자본아이템으로도 회자되고 있다. 

소자본여성창업아이템 장도뚝배기 관계자는 “공유주방을 갖춘 장도뚝배기 화곡점은 1000만원대 소자본창업 매장이며, 총 투자비는 900만원, 월세는 주방설비 사용료를 포함해 150~170만원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한식배달창업을 하고 다각적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강에프앤비㈜ 장도뚝배기는 여자소자본창업, 소자본 주부창업, 배달창업 등에 관심 있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퀵메뉴

  • 문의전화 1522-4171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